안아픈임플란트

20년 이상의 노하우로 보여주는 이유있는 자부심

01 무절개 방식 임플란트

아직도 잇몸을 아프게 절개하면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고 계시나요?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무절개 방식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출혈, 붓기, 통증이 거의 없고 치조골 흡수와 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어 절개 방식의 수술에 비해서 임플란트 수명이 훨씬 길어집니다.

02 임플란트를 이용한 고정성 브릿지

아직도 불편한 틀니를 끼고 계시나요?
윗턱, 아래턱 틀니의 경우 최소 6개, 최대 8개의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고정성 보철물인 브릿지로 연결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틀니보다 저작력도 좋아지고 틀니의 불편함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03 발치 당일 임플란트 (윗턱 어금니의 경우)

아직도 이를 뽑고 힘들게 1년 이상 기다려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고 계시나요?
기존의 방식은 윗턱 어금니를 뽑고, 4개월 후 잇몸을 다시 절개하면서 치조골이식을 한 뒤, 6개월 후 잇몸을 절개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게 됩니다. 하지만 발치 당일 임플란트 식립 방식은 발치와 동시에 치조골 이식을 하고 임플란트 식립까지 끝냄으로서 3회에 걸친 수술횟수와 약 10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기간을 하루 한 번의 수술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04 발치 당일 임플란트 (아래턱 어금니의 경우)

아직도 이를 뽑고 힘들게 1년 이상 기다려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고 계시나요?
기존의 방식은 아래턱 어금니를 뽑고, 3개월 후 잇몸을 다시 절개하면서 치조골이식을 한 뒤, 5개월 후 잇몸을 절개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게 됩니다. 하지만 발치 당일 임플란트 식립 방식은 발치와 동시에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노출된 부분을 치조골 이식을 해줌으로서 한 번에 임플란트 식립을 완료합니다.

05 뼈가 없어도 가능한 임플란트

치조골 폭이 너무 좁거나
치조골 양이 너무 적거나
치조골 길이가 너무 짧은 경우에도 불가능한 임플란트는 없습니다.